[경제생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방법 및 설명(feat. 편의점, 카페)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평소에 종종 활용하고 있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포스팅하려고했는데, 올리고 싶은 내용들이 많아서 이제야 작성합니다.

더 좋은 점은 이때까지 계속 활용해왔기에 더 많은 경험을 통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네이버페이 관련해서는 네이버멤버십플러스라던지 네이버페이체크카드/신용카드, CMA 통장까지도

이전 포스팅에서 많이 설명 드렸었잖아요!!

 

그만큼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소비생활에 접점을 이용하는게 많은 이점이 있다는 거에요!
(저에겐 그게 네이버페이였답니다..ㅎㅎ)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는 삼성페이처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통한 결제가 가능한 걸로 보시면 됩니다.

사용 가능한 가맹점은 씨유, GS25, 미니스탑,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다이소, 이디야 커피 등 여러 가맹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네이버 APP 또는 웹페이지 - 네이버페이 - 현장결제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네이버멤버십이나,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가 포인트로 페이백되기 때문에 편의점을 갈 때 자주 활용합니다!!

앗! 그리고 이디야커피는 현장결제, 스타벅스는 네이버페이 스마트 오더가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및 스마트오더를 활용하면, 페이 포인트로 바로 적립이 됩니다.

큰 금액은 아니겠지만.. 평균적으로 결제 금액의 2%는 들어오는 것 같아요.

(저는 네이버멤버십 + 네이버통장연결로 x4배로 들어와서 가끔씩은 5% 정도도 들어오는 것 같아요.)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일상 속에서의 소소한 만족감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방법?

1. 네이버페이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 상품을 선택합니다.

   (전국 10만여 가맹점이 대상이라고는 하지만, 주위에서 자주 활용하는 건 위에 언급한 매장일 것 같아요. ^^*)

 

2. 네이버 APP 또는 네이버 Web 접속 - 네이버페이 - 현장 결제를 클릭합니다.
   - 인터넷을 통해서 접속하셔도 되고, 네이버 앱을 통해 접속하셔도 됩니다.

 

3. 매장 내에서 '네이버페이 결제' 화면을 보여줍니다.

   - '현장 결제'를 누르게 되면, QR코드 화면이 나오는데 바코드에 읽혀주면 결제가 됩니다.

   - 사실, 처음엔 불편했는데 바코드에 찍기만 하면 결제가 되어서 카드보다 훨씬 빠르게 되더라구요...
      > 쓰다보니 결제가 생각보다 빨리되어서 편하더라구요.🙌

 

4. 결제 후, 화면에 표시되는 '포인트 뽑기'를 클릭합니다. (결제할 때마다 100% 당첨 혜택!)

   - 포인트를 랜덤으로 뽑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관련 상품 등을 이용할 경우, 최대 X4배)

   - 카카오페이와 비교했을 때,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훨씬 많이 줍니다. :)

 

 

⁕추가로, CU, GS25 등의 개별적으로 멤버십이 있는 가맹점은 연동해서 자동적립도 가능합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시고, 결제 방법 설명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소소한 포인트를 페이백 받고 싶으시면,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안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