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생활]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혜택 및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월간 30,000원 이상 꾸준히 혜택을 받고 있는 

네이버멤버십 플러스에 대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멤버십은 무엇인지부터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네이버 멤버십이란?

네이버멤버십 플러스는 네이버에서 2020년 6월 출시한 구독형 서비스입니다. 

 

  •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면 네이버페이 결제액의 최대 5%까지 적립받을 수 있고(My단골, 특가할인 등과 중복 적용)
  •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웹툰 49개,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콘텐츠 체험팩 5종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은 최근에 네이버와 연계해서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저는 웹툰 쿠키 50개 주는 혜택을 쓰고 있습니다 ㅎㅎ..

(쿠키 FLEX 가능..)

 

 

그리고, 결제 금액 및 이용혜택 안내를 살펴보겠습니다.

 

  • 처음 한 달은 무료이고, 두 번째 달부터 월 4,900원(VAT 포함)이 결제됩니다.
  • 연간 이용권으로 가입하면 약 2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괄 결제)
    ㅡ> 4900원 * 12개월 * 0.2 = 47,040 원 (저도 연간 결제 이용하는데... 이 금액 정도 했던 것 같아요 ㅎㅎ..)
        > 연간 이용권 사용 전에, 한 두달은 써보시고 만족할 경우 연간 이용권으로 갈아타면 될 것 같아요!!
  • 네이버 멤버십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버전이 새로 출시했네요. :)
    티빙을 베이직, 스탠다드 또는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VIBE를 무제한 듣기 멤버십으로, MY BOX를 300GB 또는 2T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이용권도 제공합니다.

저는 지니를 월 7,000원 결제해서 쓰는데 네이버멤버십 혜택에 기존에는 VIBE 300곡이라 쓰지 않았는데..

이번에 무제한버전도 출시되면서 바꾸려고 해요.

 

 

업그레이드 하는 비용을 아래 표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디지털서비스 이용권 업그레이드 가격(VAT 포함)
 VIBE 300회 ㅡ> 무제한 듣기 월 3,850원
MYBOX 100GB 이용권 ㅡ> 300GB 이용권 월 2,200원
  100GB 이용권 ㅡ> 3TB 이용권 월 7,700원

 

 

예로, 음원플레이어를 월 8,000원 결제를 꾸준하게 사용한다면

다른 음원 플레이어 대신 네이버멤버십 + 디지털서비스이용권 업그레이드

VIBE 무제한을 이용한다면 월 고정비가 줄어들거에요~!

(월 4,150원 * 12개월이면 49,800원... 5만원 가까이 아낄 수 있어요..)

 

 

그리고 제 친구 중에 VIBE를 예전부터 쓰는 친구가 있는데 꽤 만족해서.. 저도 써보려고 합니다.ㅎㅎ

큐레이션이 잘 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

 

 

아래에 네이버멤버십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 이미지 파일 참조하세요!

 

출처 :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사실, 네이버페이 관련해서는 연계해서 활용할 수 있는 카드/통장/포인트/멤버십 등이 많아서

계속해서 제가 활용하고 있는 혜택들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평소 네이버페이 결제를 할 때 예로 들어볼게요.

 

  • 네이버 CMA 통장으로 충전 후 결제하면 3% 포인트 페이백도 되고,
  • 여기서 네이버 멤버십플러스 5% 추가하고
  • MY단골 스토어찜을 통해 결제하면 추가 2% 적립이 가능하거든요..

 

이렇게 같이 활용하면 10%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스토어찜 할인까지 추가도 가능하고....ㅎㅎ 아는 만큼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제가 꾸준히 활용하는 혜택들과 상품들과 좋은 내용들을

다음 게시글에서도 계속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6개월째 실제 사용 중인 후기였습니다!!

짱 추천 별 다섯 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